본문 바로가기

AICPA

[AICPA] 합격 후기 제1탄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나타났네요 ㅎㅎ..

 

그동안 AICPA 전념하느라 업데이트할 겨를이 없었습니다 ㅠ_ㅠ

 

제가 드디어 2020년 3월 1일 시작하여 2021년 2월 23일에 4과목 합격을 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시험도 많이 밀려서 목표했던 기간보단 조금 늦게 합격했지만 그래도 기분은 너무 좋네요!!)

 

 

 

 

저는  비전공자로 2020년 3월 1일 전부터 인턴을 하면서 부족한 회계학점 채우느라 같이 병행했고

3월 1일부터 전념하며 공부를 시작했네요 ㅎㅎ

 

1년이나 지났다니... 얼떨떨하네요!!

 

불과 몇 주 전만해도 너무 불안하고 '패스할 수 있을까?' 24시간 생각하면서 불안에 떨던 제 모습을 생각하며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이 몇 명이나 되실진 모르겠지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앞으로 한 과목씩 합격후기를 올리려 합니다.

 

 

 

 

앞으로의 글은 비전공자로서의 글이기에 감안해주시고,

 

'아 저렇게 공부한 사람도 있구나'정도로 참고하시면서 합격하는 그날까지 공부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러면 FAR후기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